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7

편스토랑 꼬꼬튀밥 솔직후기 편스토랑 꼬꼬튀밥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최근에 방영된 한지혜씨의 신메뉴 꼬꼬튀밥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입니다:) 가격은 4000원, CU 편의점에서 구입했어요. 집에서 전자레인지 1분 돌렸어요! 전자레인지 돌릴 때 저 소스는 꼭 빼고 돌리셔야 됩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은 180도 2분조리 에요:) 안에 위생장갑도 있는 센스~~ 왼쪽은 화끈한 매운맛, 오른쪽은 땡초매운맛 ! 중간엔 연근 튀김, 닭껍질튀김 입니다. 밥 위에 닭껍질을 올려서 먹으면 꿀맛 입니다. 두가지 밥 모두 약간 매콤하지만 맵지는 않고, 간이 잘되어있어 너무 맛있어요. 연근튀김도 고소하고 닭튀김도 밥이랑 잘어울려요. 소스랑도 궁합이 잘 맞구요^^ 정말 기대 이상입니다. 배고프고 출출할 때 먹으면 정말 최고일 듯해요. 입맛.. 2020. 8. 22.
제주 빽다방베이커리 다녀온 후기 제주 빽다방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외관도 이쁘고 바다앞이라 뷰가 정말 이뻤어요:) 빵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더 좋아하실거같아요~ 제주공항이랑 가까워서 집가기전에 들렸어요ㅎㅎ 빽다방베이커리 바다가 진짜 바로 앞에 있어요! 주차장 자리도 넉넉하답니다~아주 nice 빽다방음료도 팔고요~왠지 메뉴가 더많은 느낌ㅎㅎ 정확하게 다 보진 못하고 좋아하는 메뉴로 시켰어요! 빵은 여기 건물에서 직접만드시는 것 같았어요! 내부에 제빵실이 따로 있더라구요~ 통유리로 오픈된 구조라 보였어요ㅎㅎ 앙버터/메론빵 앙버터 크림이랑 팥 듬뿍들어간거보세요ㅠㅠ 가격도 넘 착해요!! 100%쌀빵/옥수수크림치즈빵/당근찹쌀도넛 여러종류의 스콘도 있네요:) 이건 찍었는데 뭔지는 모르겠는데 롱슈였나...? 무튼 이것저것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 2020. 7. 9.
제주 타이웍 후기 (태국음식) 제주 아라동 맛집 타이웍에 다녀왔어요! 태국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찾아보니 가격도 착하고 후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타이웍 메뉴판이에요! 쏨땀,팟타이,똠양꿍 등등 다양한 태국음식을 고를수있어요:) 클릭해서 확대하시면 메뉴랑 금액을 볼수있어요.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죠! 금액이 타 태국음식점보다 훨씬저렴했어요!! 저는 뿌팟퐁커리(소프트크랩)과 팟타이(면추가), 똠양꿍 을 시켰어요. 소프트크랩튀김에 버터커리향이 물씬느껴져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크랩도 부드럽고ㅜㅜ 예상외로 너무 만족한 메뉴였어요!!!강력추천합니다. 태국음식 러버라면 단연코 좋아할 똠양꿍이죠!!! 새콤하고 진한육수가 정말 중독성있어요. 탱글탱글한 새우가 가득 들어있었어요!! 대만족ㅠㅠ 태국에서 먹은똠양꿍과 맛이 흡사해서 만족의 도가니였죠ㅠㅠ 태국.. 2020. 6. 3.
[제주시 카페] 야미브라운 후기 오늘은 제주시 삼도일동에 있는 야미브라운 카페에 다녀왔어요:) 길가다가 우연히 알게된 카페인데요, 여기는 골목길 들어가듯 안에 걸어서 들어가야 카페가 있습니다.주차장은 여기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해도 될거같아요. *오픈: 10:00~20:00 *화요일은 쉬어요~! 여기는 다른 제주카페들 보다 커피값이 좀 더 저렴해서 좋아요:) 조각 케이크, 티라미수 등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하고 따로 케이크 예약주문도 받으시는 것 같아요^^ 원산지도 이렇게 친절히 표시해서 알려주는 판도 있어요~! 크루아상,스콘, 머랭쿠키,쿠키,몽블랑,시나몬롤,에그타르트 등등 다양하고 맛있는 빵을 먹을수있어요!요즘은 베이커리&카페가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진열대를 보니 먹고싶은게 많아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되더라구요^^ *빵들이 거의다 나.. 2020. 5. 29.